통합 검색어 입력폼

S/S 시즌 뷰티 아이템

조회수 2021. 05. 03. 13:34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코로나 시대의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기초템부터 색조템까지!

날이 따듯해지면서 기초 케어를 도와주는 아이템들의 변화가 필요해졌다. 그리고 코로나 발생 이후 지금까지도 계속 코로나가 지속되어 메이크업을 하는 데에도 지속적인 불편함이 있다. 하여 오늘은 봄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기초 케어 아이템부터 마스크 착용의 불편함을 덜 수 있는 색조 아이템까지 다루어보려 한다.

킵쿨 수드 대나무 토너
출처: 킵쿨

킵쿨 수드 대나무 토너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수 85% 함유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고분자, 저분자 이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겉과 속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게끔 하는 제품이다. 350mL 28,000원


건강한 피부의 산성도와 유사한 pH5.5~6.0의 약산성 토너로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이라는 결과를 통해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이기도 한만큼 민감성 피부인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고농축 워터 타입으로 깊은 영양감은 가져가면서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따듯해지는 날씨에 맞추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워터 타입 제품이기 때문에 닦토, 7스킨, 미스트, 토너팩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본인 취향껏 사용할 수도 있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FSC 인증 종이에 분해가 쉬운 콩기름 잉크와 친환경 종이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비건 뷰티에 동참하고 있는 브랜드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기도 하다.


마지막으로는 지난달 랄라블라에 입점된 킵쿨이 이를 기념하여 환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한다. 자세하게는 랄라블라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에서 대나무 토너를 구입하여 이를 인증하면 100% 환급이 이루어지고 환급과 함께 새로 출시된 화장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린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순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주목해보길 바란다.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 인 젤
출처: 아벤느

아벤느 이드랑스 아쿠아 크림 인 젤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75배 더 강화된 아벤느 온천수를 통해 진정시키고 여기에 아벤느의 독자 성분인 Cohederm™이 더해져 24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크림 제품이다. 50g 30,000원


이 제품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가벼운 제형의 제품으로 봄이나 여름과 같은 계절에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또한, 기본적으로 피부에 매끈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돕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예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며, 더 나아가 메이크업 지속력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 좋은 제품으로 이 제품을 추천한다.


활용 방법으로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얇게 한 겹 발라 일반 수분 크림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여러 겹 레이어링 하여 두텁게 발라 수면팩으로 사용해 수분 집중 관리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인공색소 무첨가, 그리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여 성분을 중요시 여기거나 영향을 많이 받는 사람들 혹은 여드름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한다.

클리오 킬커버 픽서 쿠션
출처: 클리오

킬커버 픽서 쿠션 쿠션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클리오에서 내놓은 코로나 시대 쿠션 제품이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를 위해서 듀얼 필름 포머를 더했고 이는 메이크업 막을 이중으로 커버해 메이크업 픽서 없이도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 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준다. 15g*2 32,000원


얇고 가볍게 발리는 세미 매트 질감의 제품으로 빠른 픽싱과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하여 유분이 쉽게 올라오는 여름이나 마스크를 써야 하는 상황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컬러 같은 경우도 일반 21호, 23호 컬러를 쿨톤과 웜톤으로 나누어 2호 란제리, 3호 리넨, 4호 진저, 5호 샌드로 세분화했기 때문에 컬러 선택의 폭도 넓은 편에 속한다.


7각 모양 퍼프도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이다. 일반적인 동그란 모양의 퍼프가 아니라 각이 져 있는 퍼프이기 때문에 콧방울이나 눈밑 주름과 같은 좁고 섬세한 부분을 쉽게 다룰 수 있다.

에뛰드 픽싱 틴트
출처: 에뛰드

에뛰드 픽싱 틴트 마스크 묻어남 걱정은 베이스뿐만 아니라 립 제품도 마찬가지다. 에뛰드 픽싱 틴트는 에뛰드의 야심작이자 가장 최근 출시된 립 신제품으로 현재 품절 대란이 일어난 제품이기도 하다. 4g 12,000원


입술에 스며들어 물들인 듯 촉촉하게 픽싱 되는 하이드로 매트 텍스처의 제품으로 촉촉하면서도 픽싱이 되고 나면 마스크에 묻어남이 거의 없고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에뛰드 사에서 자체적으로 마스크 묻어남 테스트를 실시해 6시간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가 있다는 결과를 얻기도 하였다.


색상은 #01 아날로그 로즈, #02 빈티지 레드, #03 멜로우 피치, #04 진저 밀크티, #05 미드나잇 모브 컬러로 웜톤과 쿨톤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색상이 있고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킵쿨 뽑아쓰는 화장솜
출처: 킵쿨

킵쿨 뽑아쓰는 화장솜 위생이 중요한 요즘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 장씩 편리하게 뽑아 쓸 수 있는 100X150mm의 빅사이즈 제품이기 때문에 화장솜뿐만 아니라 수건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또 사용 후에는 뚜껑을 닫아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100매 7,000원


또한, 일반 화장솜에 비해 퍼짐성이 좋아 화장수의 사용을 ½로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통 한지 제조방식에서 착안한 워터젯 특수공법으로 제작된 제품이기 때문에 먼지날림이나 가루날림이 적고 화장수가 닿아도 보풀이나 뭉침이 적어 피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100% 프리미엄 순면 제품으로 형광증백제, 프롬알데히드, 방부제가 검출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21세기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성과를 보인 기업 및 단체의 친환경적 제품에 대하여 한국표준협회가 인증하는 제도인 로하스 인증 제도를 통해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정리하자면, 킵쿨 수드 대나무 토너와 같은 워터 타입 토너나 클렌징 워터 제품을 사용할 때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평소 일반 화장솜에 대한 불만이 있었다거나 세균이 많은 수건을 사용하기가 꺼려졌던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edited by 이화정

본 콘텐츠는 제작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