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김세정이 입은 160만 원대 블라우스

조회수 2021. 4. 29. 1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ᴗ◕✿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입니다. 나무엔 새 나뭇잎이 무럭무럭 자라고, 꽃은 싱그럽게 활짝 피고 있죠.

봄 날씨가 느껴지는 지금! 아쉽게도 봄을 느낄 수 있는 기간은 짧기만 한데요. 긴팔과 반팔, 도톰한 소재와 얇은 소재 사이에서 고민만 하고 있다면, 컬러에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요?

파릇파릇! 그린 컬러 패션을 선보인 스타들의 모습을 파헤쳐 봤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스타들의 패션! 지금 만나보시죠!

천우희

천우희는 원피스로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천우희가 선택한 원피스는 긴 기장임에도 사랑스러운 느낌이 가득한데요. 어깨와 소매에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기 때문이겠죠? 여기에 부츠를 화이트 컬러로 매치해 그린&화이트 룩을 완성했습니다.  

알렉산드라리치 / Bow Flower Print Silk Dress, Lace Ruffle Shoulders / 220만 원대

'소녀시대' 서현

매번 화이트, 블랙으로 데일리룩을 완성해왔다면, 그린 컬러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서현은 파스텔 그린 컬러 니트로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선보였는데요. 볼륨 있는 퍼프 소매가 눈길을 끕니다. 특히 패턴이 도드라져 발랄한 느낌을 자아냈죠. 서현의 긴 생머리까지 더해져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자라 / 자카드 크롭트 탑 / 3만 9,000원

'다이아' 정채연

플로럴 아이템 하나만 매치해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정채연은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로 꾸안꾸 매력을 뽐냈습니다. 그런데 잠깐! 정채연의 모습에서 상큼+러블리한 무드가 느껴지지 않나요?


바로 네크라인이 '하트 모양'이기 때문입니다. 하트라인은 길어보이는 목 라인은 물론, 여성스러운 룩에 잘 어울리죠. 봄 데이트 여친룩을 준비하고 있다면, 하트 네트라인 블라우스는 어떨까요?

앤아더스토리즈 / 러플 커프 버튼 업 탑 / 7만 9,000원

이시영

이시영은 쨍한 컬러 배색이 유니크한 니트 베스트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최근 이랬다가 저랬다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얇은 아우터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요. 사진 속 이시영처럼 반팔와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하는 룩도 유행 중입니다.


이시영은 클래식한 아가일 체크 패턴에 그린, 레드, 블루가 어우러진 베스트를 선택했는데요.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 찰떡입니다.


구찌 / GG 아가일 울 니트 스웨터 베스트 / 125만 원

'소녀시대' 윤아 - 김세정

같은 그린 블라우스를 착용한 윤아김세정은 어떤 아이템과 매치했을까요?


두 사람 모두, 봄 새싹이 피어오르는듯한 발랄한 그린 컬러의 플라워 패턴의 크롭 탑을 선택했는데요. 윤아는 연한 컬러의 청바지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김세정은 베이지 컬러의 하이 웨이스트 하의를 매치했습니다. 밝은 컬러의 하의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뽐냈죠.

미우미우 / 프린트 마로캥 탑 / 160만 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