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평, 통영, 제주의 발리 느낌 휴양지 숙소 4

조회수 2021. 05. 01. 08:0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발리? 멀리 떠나지 않아도 된다.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이국적인 숙소를 소개한다.

클럽인너

입이 떡 하니 벌어지는 이국적인 수영장을 가진 호텔이다. 배우 심혜진이 운영하는 곳으로도 알려진 클럽인너는 가평 북한강이 흐르는 곳에 자리해 위치 역시 뛰어나다. 마주 보이는 신선산에 안개가 끼면 여기가 천국인지 착각할 정도로 풍경이 아름답다. 종종 DJ를 불러다가 바비큐 파티도 진행하니 그 어떤 해외여행도 부럽지 않다. 내부 시설은 오래된 감이 있지만, 그마저도 고풍스럽게 느껴지는 원목 인테리어로 발리에 온 느낌을 내기에 부족하지 않다.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382

연락처 031-581-2271

씨에스호텔앤리조트

중문천이 흘러 내려오는 서귀포 바다 앞 호텔이다. 씨에스호텔앤리조트에서는 프라이빗한 야외 스파를 보유한 스위트 객실을 추천한다. 온돌을 가진 전통 한실과 모던하고 럭셔리함을 갖춘 룸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전통 한실의 경우 동남아 분위기와 한옥을 적절히 접목한 인테리어가 독보적이다. 객실에 딸린 전용 테라스는 바다가 보이는 뷰까지 갖췄다. 여기에 아늑함을 더해줄 제주도식 초가지붕, 다른 이들과 마주치지 않을 별채 가든이 마련되어 있어 신혼여행에 추천하는 숙소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98

연락처 064-735-3000

세도나중문 풀빌라

휴양을 위한 여행, 지금으로선 제주가 최선이라고? 최선이 아닌 최고의 여행을 누릴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한다. 세도나중문을 선택했다면 풀빌라를 즐기기 위한 수영복을 여러 벌 챙겨야 할 것. 아름다운 제주의 돌담 장식과 높은 천장을 가진 구조로 더할 나위 없이 동남아스러운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누운 그 자리에서 그대로 보이는 프라이빗한 수영장은 설렘을 증폭시키는 요소로 충분하다. 해가 쨍쨍할 땐 선베드에 누워 칠링하기 좋고, 해가 저물어 쌀쌀해지면 뜨끈뜨끈한 노천탕에 들어가 힐링을 누리자.

 

주소 제주 서귀포시 색달중앙로121번길 77

연락처 064-738-7557

통영 한산 마리나호텔앤리조트

워낙 유명한 한산 마리나호텔앤리조트는 국내 발리풍 숙소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독특한 초가지붕에 야자수, 요트 선착장까지 한곳에 모여있는데 전혀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수려한 산을 배경으로 리조트를 가로지르는 청량한 수영장까지 발로 찍어도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가장 궁금증을 자아내는 야외 수영장은 일부 객실에서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수영장을 목적으로 갈 계획이라면 예약 전 문의하는 게 좋다. 객실은 2인 전용부터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스위트룸을 갖췄고, 스위트룸의 경우 노천탕을 보유하고 있다.

 

주소 경남 통영시 산양읍 영운리 261

연락처 055-648-3332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