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듣기만 하면 붓기가 빠지는 주파수가 있다?

조회수 2021. 04. 30. 17:3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에딧 뉴스레터 4호

2021.04.30(금)


MAIN NEWS

- 화사 네일? 집에서 10분 만에 쌉가능!

- Z세대에겐 듣기만 하면 붓기가 빠지는 주파수' 가 있다? (체험후기)

- MLB 신발, 코닥 신발, 폴라로이드 티셔츠, 알고보면 국내 브랜드?


SHORT NEWS

- 스또서.. (스타벅스가 또 서머레디백) 컴백!

- 빅맥 먹고 또 먹고

- 마스크 써도 가능해, 밀어서 잠금해제 😷

- 자라(ZARA)에서 만나는 댕댕이 컬렉션


MAIN NEWS

화사 네일? 집에서 10분 만에 쌉가능!
by EDITOR JOY / 이미지 출처 MBC 나혼자산다


#제니네일 #태연네일 #이영지네일 #화사네일

인스타그램 보면 요즘 네일 열풍이 장난 아니야!


최근 네일 시장은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립스틱·립글로스 등 색조화장품 매출 하락의 빈자리를 메움과 동시에 '코로나 집콕'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해요. (심지어 올리브영과 랄라블라의 네일 관련 제품 판매가 지난해 여름보다 30~4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셀프 네일 시장이 넓어지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무료한 시간을 투자해 심리적인 만족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트렌드에 에디터 조이도 올라타보았습니다 😆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소상공인과 상생할 수 있는 바로 '수제 네일 팁' 이 그 주인공인데요. '수제 네일 팁'은 코로나19 때문에 네일샵 방문을 하기 힘든 요즘, 네일리스트에게 손가락 길이와 디자인을 정해서 전달하면 네일리스트가 택배로 손톱 팁을 보내주는 방식이랍니다.




네.알.못 에디터 조이도 10분 만에 끝낸 손톱 팁 붙이는 방법

1. 큐티클을 제거한 깔끔한 손톱을 준비

2. 네일 파일로 손톱에 미세한 스크래치 내주기 (잘 붙기 위해서)

3. 알코올 스왑을 이용해 손톱의 유수분 제거

4. 손톱 크기에 맞는 테이프를 손톱에 붙이기

5. 네일 팁이 손톱에 완전히 밀착될 수 있게 눌러주기


조이는 2주 동안 데일리 네일, 화사처럼 길쭉한 연장 네일까지 총 2가지 디자인으로 해봤어요. 특히나 연장네일은.. 왜.. 다들 그런 거 있잖아요.. 내 안에 치명적인 무언가가 살고 있는 친구들..☆★  이 친구들은 장단점을 정리해봤으니 함께 확인해보도록 해요!


[장점]

- 10만 원대 네일을 3-4만 원에 해결할 수 있다

- 여러 번 사용 가능하니 쫌쫌따리 개미들에겐 아주 좋은 제도!

- 1-2시간 걸리는 네일을 10분 안에 쌉가능!

- 위생 연장네일을 했을 때 아침에 붙이고 저녁에 떼서 손톱 위생에 신경 쓸 수 있다


[단점]

- 부착력 물!! 특히 물에!! 젖으면 접착력이 확 줄어든다.

- 네일 테이프로 붙이다 보니 조금만 손에 힘을 줘도 떨어질 것 같은 불안감😣

(네일 글루가 있지만 네일 글루는 떼어내기 힘들다고 한다)

- 네일샵마다 취급하는 네일의 사이즈가 다르고 꼼꼼하게 측정해도 어쩔 수 없는 1% 부족함 발생 (나만 알아봄 주의)






Z세대에겐 '듣기만 하면 붓기가 빠지는 주파수'가 있다? (체험후기)
by EDITOR JOY


'맨날 공부할 때 반복 재생 해놓으니 얼굴이 손바닥 세 개로 가려지던 게 오늘은 두 개로도 가려져요!'


이게 무슨 소리냐고요? 바로 Z세대들의 SNS 샤머니즘이랍니다. 에디터와 비슷한 20대 후반~ 30대 초반 동년배들.. 학창 시절 '복숭아꽃' 스킬 알죠? 복숭아꽃을 휴대폰 바탕화면에 해놓으면 이성친구가 생긴다는 미신🌸 ! 물론 그 당시엔 에디터를 포함하여 주변 친구들까지 모두 복숭아꽃으로 휴대폰 바탕화면을 설정했었죠 (머쓱) 😅 


우리 때가 복숭아꽃 샤머니즘이 유행이었다면, 지금 Z세대에게 샤머니즘은 유튜브로 바뀌었다고 해요! 그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주파수 듣기' 라는데요. '연애운 생기는 주파수', '얼굴 작아지는 주파수' 등... 믿거나 말거나! 에디터도 2주일 동안 열심히 들어보기로 했어요. 바로 얼굴 붓기제거 주파수(하단 링크 참조) 로요.



주파수 채널 유튜버 '브레인소다'는 "하루에 2~3번 사용하시면 돼요. 이어폰/스피커/폰 사용하시면 되고요. 사용 시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 주세요. 부분적으로 자극을 느끼실 수도 있어요"라고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줬어요.


매일 밤 자기 전에 듣고 잤는데 사실 이 잔잔한 음악이 에디터에게 자장가가 되어버렸...습니다...😌 몽환적인 선율 때문인지 최면효과인 것 같기도 하고, 살짝 현타가 와서 웃기도 하고.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잠을 잘 잔 덕분일까 아니면 플레시보 효과일까 붓기가 덜 해 보이기도 한 사실..! 


유튜버는"안면 골격을 감싸고 있는 안면 근육, 신경, 피부는 생활습관과 환경 또는 다른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고 다양한 자극으로 인해 그 기능이 저하될 수 있다"라며 "다시 원래의 균형 잡힌 기능을 하도록 도와주는 것이 필요해요"라고 말했는데요, 이 말은 다시 말해서 우리가 일상생활을 사는 동안 경직된 근육을 편안한 공간에서 주파수(노래)와 함께 부드럽게 이완시키자라는 말 아닐까요? 


😯 오! 뭔가 그럴듯해! (샤머니즘 맹신하는 에디터 조이)


주의사항으로는 "한두 번의 사용으로 극적인 효과는 나타나지는 않으므로 일정 기간 지속적인 사용이 필요하고요. 사람에 따라 기능이 저하된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미세자극이 나타나는 위치나 강도 또한 다양할 수 있어요. 사용 도중 불편함을 느끼실 경우 사용을 중지하시면 되고요. 이 영상은 의학적 치료를 대체할 수는 없어요"라고 하니, 밤에 잠을 못 자는 것 같다, 혹은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할게요! + 댓글 읽는 재미는 보너스😘






MLB 신발, 코닥 신발, 폴라로이드 티셔츠, 알고 보면 국내 브랜드?
BY EDITOR EDIT / 이미지 출처 @MLB @코닥어패럴 @폴라로이드스타일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면서 가벼운 반팔 차림을 자주 입게 되는 요즘! 사람들의 복장을 살펴보면 누구나 알만한 브랜드 로고의 아이템들이 자주 보이곤 해요. 디스커버리, 코닥, MLB, 심지어 폴라로이드까지... 그런데 이 브랜드들, 알고 보면 국내 브랜드라고요 😮 ?


오늘 위에서 언급한 브랜드는 일명 '라이선스 브랜드' 로, 각 브랜드 본사에 로고 사용에 대한 일부 수수료를 지급하고 이름을 빌려와 패션 브랜드를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해요. (TMI로 라이선스 브랜드가 본사에 지급하는 수수료는 평균 3~5% 라고.) 국내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라이선스 패션 브랜드로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내셔널 지오그래픽' 이 대표적이죠!


특히나 요즘엔 MZ 세대 사이에서 화려하고 힙한 로고 티셔츠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덩달아 이 라이선스 브랜드들의 아이템들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누구나 알 수 있는 강력한 인지도로 주목을 받고 있는 라이선스 패션 브랜드, 과연 어떤 곳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주)더네이쳐홀딩스가 운영하는 라이선스 브랜드로 연 매출 29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LB
미국 MLB 본사와 라이선스를 계약한 (주)에프앤에프의 브랜드. 의류, 신발, 화장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장하고 있다.
라이프 아카이브
(주)링크인터내셔널의 국내 브랜드. 의류는 물론 일회용 카메라, 포스터, 에어팟 케이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앞서 소개한 MLB와 동일한 (주)에프앤애프의 브랜드. 주로 아웃도어에 적합한 패션 의류들을 선보이고 있다.
코닥 어패럴
(주)하이라이트브랜즈의 국내 패션 브랜드. MZ 세대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요즘 가장 핫한 패션 브랜드 중 하나.
폴라로이드 스타일
2021년 3월 론칭한 (주)하이라이트브랜즈의 새로운 라이선스 패션 브랜드. 편안한 이지룩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SHORT NEWS

스또서.. (스타벅스가 또 서머레디백) 컴백!
작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던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올해에는 새로운 모습의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e-프리퀀시 이벤트는 서로의 안전을 위해 모바일 예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빅맥 먹고 또 먹고
맥도날드에서 신제품 '빅맥 베이컨' 와 함께 2단 런치 박스를 한정판 굿즈로 선보입니다. 해당 상품은 빅맥 세트 or 빅맥 베이컨 세트 구매 시에만 굿즈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마스크 써도 가능해, 밀어서 잠금 해제 😷
애플이 4월 27일부터 iOS 14.5 업데이트를 시작했어요. 가장 주목받는 기능은 마스크 착용 상태로 애플워치로 잠금 해제 기능! 음.. 애플워치와 아이폰이 모두 있어야 가능하다는 게 함정이네요 😅
자라(ZARA)에서 만나는 댕댕이 컬렉션
이젠 자라에서도 우리 댕댕이들을 위한 옷들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어요. 면 소재 티셔츠부터 귀여운 하네스, 액세서리까지. 지금 바로 자라 온라인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CONTENTS

출처: [콘텐츠 보러가기 - 이미지 클릭]
이 브랜드는 이게 찐! 실패 없는 뷰티 국룰템 5
출처: [콘텐츠 보러가기 - 이미지 클릭]
대세는 다시 '북유럽 브랜드'
출처: [콘텐츠 보러가기 - 이미지 클릭]
사진 한 장에 티파니 4,725만원 끼얹은 블랙핑크 로제 근황! 5월 패션뉴스 10
출처: [콘텐츠 보러가기 - 이미지 클릭]
코시국.. 마음이 건조하니 피부라도 촉촉하자! 신상뷰티템 10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