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풀빌라가 대세! 20만원대 #제주 개인 수영장 숙소 4

조회수 2021. 5. 3. 15: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5월 예약 아직도 안 했다고? 지금 당장 눈여겨봐야 할 제주도 개인 풀 숙소 4곳을 소개한다.
출처: 좌: 풀빌라 소랑 @sorang_jeju_ / 우: 라피아하우스 @lapia_jeju

아쿠아뷰티크

스트레스가 가득한 일상을 벗어나 제주 여행을 떠나온 이들에게 알찬 휴식을 전해주는 곳이다. 도보로 5분 거리에 에메랄드 빛 월정리 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고, 높은 호텔 대신 낮은 단층 숙소로 설계되어 있어 구좌읍의 아늑함과 소박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동마다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미니 풀은 겨울을 제외한 봄, 여름, 가을에 이용 가능하고, 풀장 너머로 보이는 해안 도로와 낮은 돌담은 쉼을 위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시야를 전해준다. 퀸베드가 있는 2인용 숙소 7채와 트윈룸 1채, 패밀리룸 1채로 나눠져 있으며, 무료 조식을 미리 신청하면 객실로 가져다준다.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522

연락처 070-4548-1014

가격 12만원부터 15만원까지

풀빌라 소랑

조천읍 한적한 동네에서 만날 수 있는 풀빌라 소랑은 마치 리조트 단지에 들어선 듯한 넓은 부지를 자랑한다. 62개의 동을 갖추고 있으며, 한달살이용 객실과 관광을 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프론트 앞으로 구비되어 있는 전기차 충전소, 객실마다 딸린 미니 풀과 잔디 마당, 주차장까지 무엇 하나 부족하지 않은 시설을 갖춘 점도 장점이다. 바비큐장과 공용 수영장, 조식을 위한 레스토랑까지 준비되어 있어 관광으로 예약을 하든 한달살이용 주거 시설로 이용을 하든 만족할 만한 숙소이다.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곱은달남길 218

연락처 064-710-1000

가격 16만원부터 19만원대까지

라피아하우스

이번엔 서쪽으로 가보자.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자리한 독채 풀빌라 라피아하우스는 소녀 감성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한눈에 사랑에 빠질 숙소다. 이국적인 별장을 연상하게 만드는 뾰족 지붕과 싱그러운 야자수 나무 그리고 제주의 푸른 하늘까지 더해진다면 그림 속에 들어온 듯 휴양을 즐기기 충분하다. 7개의 객실 모두 복층 구조이며, 1층에는 거실과 부엌, 침실이, 2층에는 오두막처럼 아늑한 온돌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 마당으로 나가면 미니 풀과 썬 베드가 놓여 있어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다. 인원은 기준 2인부터 최대 4인까지.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옹포2길 37-91

연락처 010-4442-4046

가격 20만8천원대

제주무이

애월 수산저수지 앞에 자리한 감성 숙소다. 정말 자연 속에서의 쉼을 원한다면 찾아가길. 무이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선 숙박객을 위한 조식과 방문객을 위한 브런치가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모든 객실이 2인 기준의 독채이지만, 풀빌라가 딸린 객실을 찾는다면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한 ‘앤의 집’과 ‘나무’를 예약하자. 숙소 밖으로 한 발자국도 나가고 싶지 않게 만드는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아늑한 조명, 작은 수영장과 창밖 나무 뷰까지 완벽한 곳이다. 외부에는 넓은 잔디밭과 작은 연못이 있어 가볍게 산책하기에도 좋다. 미니 풀을 보유한 두 객실의 경우 노키즈존이며, 2박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엄수로 148

연락처 064-711-9651

가격 19만원부터 26만원까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