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도 몰랐는데 이미 9년차 유부녀라는 동안 배우

조회수 2022. 3. 21. 07:5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슬의생'으로 빵뜬 82년 생 전미도는 사실 알아주는 10년 경력의 뮤지컬 스타였습니다. TV나 영화에 출연하지 않았을 뿐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며 대한민국 연극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촉망 받는 배우였는데요.

슬의생의 인기에 더불어 전미도에 대한 관심이 커졌고, 새로운 마스크를 갈망하던 시청자들은 그녀의 깨끗하고 당찬,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 반했습니다. 때문에 그녀가 이미 얼굴을 알린 중고 신인인 사실을 잘 몰랐죠.

그러던 중 '슬의생 스페셜'에서 이미 결혼했다는 사실을 고백해 충격을 안겼는데요. 2013년 이미 소개팅에서 만나 6개월 연애 끝에 결혼한 남편이 있다고 고백했답니다.

전미도는 당시 연극을 잘 몰랐던 남편에게 자신이 출연한 작품을 봐달라고 부탁했다고 합니다. 그걸 본 남편은 전미도의 연기에 압도 당했고, 있는 그대로를 사랑해 주는 남편에게 반해 결혼한 사실을 밝혔죠.

이어 "남편이 내가 활동하는 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밀어줘서 고맙고 정말 바쁜 활동이지만, 남편이 묵묵히 내 옆에 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전미도는 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시한부 정찬영을 맡아 출연 중에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