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과거 모습 기억도 안 난다는 아역 출신 섹시 미녀

조회수 2022. 1. 13. 17:0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김희정은 2000년 드라마 <꼭지>에서 배우 원빈의 조카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여인천하>, <호텔리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왔습니다.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한 김희정은 드라마 <꼭지> 출연 당시 원빈과의 기억에 대해 "너무 어릴 때라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어머니가 얘기해주시길 쉬는 시간마다 저와 잘 놀아주셨다고 한다"고 말해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이어 그녀는 "그때는 동네 오빠나 삼촌 같았는데 나중에 다시 보니 너무 멋있었다"라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정은 2002년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주인공 마수리의 여자친구 최이슬 역으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는데요.

이후 아역배우 활동을 중단하고 학업에 전념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합격한 김희정은 2014년 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열연을 펼치며 성인 연기자로 완벽하게 변신했다는 평을 얻기도 했습니다.

한편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인 김희정은 할리우드 셀럽을 연상케 하는 탄탄한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각종 화보에서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며 매력을 뽐낸 그녀는 메이크업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스타일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