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된 유연석이 2년 전 코로나 상황에도 만난 여성의 정체

조회수 2022. 3. 5. 00:0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유연석,올가 쿠릴렌코의 영화 <배니싱:미제사건> 스틸 공개

<페이지 터너>의 드니 데르쿠르 감독 연출에 <007 퀀텀 오브 솔라스>의 '본드걸' 올가 쿠릴렌코, 한국배우 유연석이 출연하는 영화 <배니싱:미제사건>이 개봉을 앞둔 가운데 두 배우의 영화속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배니싱: 미제사건>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신원 미상의 변사체가 발견되고, 사건을 담당하게 된 형사 ‘진호’(유연석)와 국제 법의학자 ‘알리스’(올가 쿠릴렌코)의 공조 수사로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을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다.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새해전야>부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그리고 뮤지컬 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배우 유연석은 이 영화에서 날카로운 촉과 매서운 집념으로 전대미문의 미제 사건을 파헤치는 형사 ‘진호’로 분한다.

유연석은 극 중 3개 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해 ‘진호’가 지닌 깊은 내면 연기를 빈틈없이 선보이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여기에 사건 해결을 위해 공조하는 법의학자 ‘알리스’역을 맡은 할리우드 대표 배우 올가 쿠릴렌코와 완벽한 연기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극 중 두 배우의 연기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드니 데르쿠르 감독은

유연석을 캐스팅한 것은 오로지 연기력 때문이다. 그는 매우 훌륭한 배우”

라는 극찬을 보내 글로벌 배우로서 새로운 진면목을 보여줄 유연석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007> 시리즈의 본드걸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배우 올가 쿠릴렌코는 극 중 형사 ‘진호’와 함께 공조 수사를 하는 유능한 국제 법의학자 ‘알리스’로 분한다. ‘알리스’는 남다른 예리함으로 전대미문의 사건을 깊숙이 파헤치며 결정적 단서를 발견하게 되는 이성적인 인물인 동시에 과거의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복합적이고 입체적인 캐릭터다.

올가 쿠릴렌코는 ‘알리스’의 심리를 특유의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섬세하게 그리며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에 이르게 할 호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올가 쿠릴렌코의 매력적인 마스크와 고유의 신비로운 매력은 전대미문의 사건의 숨겨진 충격적인 전말이 밝혀지는 <배니싱: 미제사건>의 전개와 완벽하게 맞물려 이제껏 본 적 없는 웰메이드 서스펜스 범죄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