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무도 몰랐던 소녀시대 티파니의 '놀라운 능력'

조회수 2022. 5. 19. 19: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엘르

티파니는 지난 해 '아는 형님'에 출연해 남다른 장기로 각 브랜드별 생수의 맛을 구분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의도한 것이 아니고 평소 물을 많이 마시다보니 자연스레 알게 되었다고.

JTBC 아는 형님

아니 와인도 아니고 물을 감별한다고? 티파니는 해당 방송에서 5개 브랜드의 물을 직접 블라인드 테스트 했다. 투명잔에 담긴 물을 일일이 마시던 티파니는 첫번째로 "프랑스물인 것 같다."며 에비앙을 맞혔다. 미끌미끌하면서도 목넘김이 무겁다고!

티파니 인스타그램

그리고 이어 '얼음물=아이시스' 역시 미끌미끌한데 특유의 향이 있단다. 그리고 '헌드레드마운트=백산수'는 유독 끝이 가볍다고 한다. 그리고 삼다수와 평창수까지 맞힌 티파니.

JTBC 아는 형님

지켜보는 이들뿐만 아니라 티파니 역시 다 맞혔다는 사실에 놀라기도 했는데, 그의 설명에 따르면 삼다수는 어느 온도에 마셔도 똑같으며, 평창수는 물에서 단맛이 나는데 차가우면 더 달다고...

티파니 인스타그램

세상에 다양하고 예민한 미각을 가진 사람들은 많이 있지만 생수를 맞힌다는 것은 실로 놀라운 일. 아무래도 웬만해서는 연예계에서 그를 능가할 미각 초능력자는 보기 어려울 듯 하다.

티파니 인스타그램

지난 해부터 뮤지컬 '시카고'에서 '록시 하트' 역으로 활약한 티파니는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앞서 오는 8월 '소녀시대' 완전체로 컴백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 팬들을 들뜨게 하고 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