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예능 나와서 짝사랑 고백하더니 결혼에 성공한 남자연예인

조회수 2022. 4. 29. 1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바로엔터테인먼트

매 작품마다 선굵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진구. 2013년 12월 MBC 예능프로그램인 '무한도전-쓸쓸한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출연한 바 있다.

MBC 무한도전

당시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올해는 고백을 못할 것 같다."며 짝사랑 사실을 밝혀 응원을 받은 진구. 정말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공포가 있어 고백을 하지 못했다고 한다.

결국 짝사랑 상대인 그녀와 이듬해 결혼까지 성공한 진구. 그의 아내는 이전에는 시큰둥했지만 방송에서 마음을 발표한 것이 큰 믿음을 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싱즐즈

진구는 결혼 전 아내를 위한 생일 축하 영상을 비롯해 1시간짜리 영상을 직접 만들며 영화같이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선사해 아내에게 감동의 눈물을 안겼다고 한다.

OCN 우월한 하루

연년생 두 아들의 아빠가 된 진구는 최근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에서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서 고군부투하는 소방관이자 주인공 '이호철' 역할을 맡아 고군분투했다.

6월 '마녀 2'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진구. 지난 해 인터뷰에서 작품을 위해 길렀다며 멋진 수염을 공개한 바 있다. 과연 베일에 쌓인 '마녀 2'에서 그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