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결혼 발표한 '현빈♥'손예진, 미리보는 화이트 드레스 룩

조회수 2022. 2. 11. 08:5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손예진 인스타그램

현빈과 손예진이 3월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tvN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은 10일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는데요. 손예진은 "제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이 생겼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며 현빈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2년 공개 열애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현빈과 손예진.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3월의 아름다운 신부가 될 손예진의 드레스룩도 살펴볼게요.

비즈 시스루 드레스
이하 사진 출처: 손예진 인스타그램

청순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손예진은 공식석상에서 유독 화이트 드레스를 많이 선택했는데요. 손예진은 디테일이 없는 실크 드레스에 비즈장식이 달린 시스루 상의를 덧입어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했습니다.

올림머리+화이트룩

손예진은 역시 디테일이 최소화된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손예진은 머리를 올려묶고 있는 상태로 목선을 드러내 작은 얼굴을 더욱 더 돋보이게 했습니다. 손예진은 화이트 드레스에 잘 어울리는 흰 피부로 청순한 이미지를 극대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베이지색 드레스

손예진은 화이트 드레스 뿐만 아니라 베이지색 드레스도 잘 어울리는데요. 손예진은 베이지색 드레스에 상의와 허리 부분에 반짝이는 포인트를 줬고, 헤어는 자연스럽게 늘어뜨려 사랑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드레스 룩을 선보였습니다.

손예진은 누드톤의 롱드레스를 선보였습니다. 손예진은 장식이 없이 드레스 자체에 집중할 수 있는 스타일의 의상을 선택했는데요. 손예진은 다리 라인을 살짝 드러내며 비즈장식이 돋보이는 구두를 포인트로 강조했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