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1만원 대로 골프화 수명 늘리는 방법! 

조회수 2022. 7. 13. 10:1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이 시작된 지금, 골퍼들의 열정이 무르익는 만큼 필드를 오가는 발은 더 바빠지기 마련. 바삐 뛰어다니는 발을 받쳐줄 골프화, 더 오래오래 신고싶다면?
골프화로 유명한 브랜드, 에코의 슈즈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땀과 새벽 이슬, 여름 비에 젖은 골프화, 더이상 보스턴백에 우겨넣지말고 깔끔하게 보관하고 수명을 늘려보자.
에코 슈즈백은 가벼운 소재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골프화를 지켜주는 아이템. 골프화로 유명한 에코 사에서 선보이는 슈즈백답게 꼭 필요한 구성만 갖췄다.
특히, 요즘같이 라운딩 떠나기 좋은 계절, 새벽 라운딩이라도 떠나는 날에는 신발이 금새 축축해지기 마련이다. 따라서, 평소에 꾸준히 관리를 잘 해줘야할 것.
에코 슈즈백은 에코 브랜드만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슈즈백에도 적용, 간결한 외관과 가벼운 소재로 제품 용도에 집중한 것을 볼 수 있다. 골프 외에 스포츠나 여행을 다닐때에도 적절한 아이템. 가볍고 통풍이 원활한 재질로 라운딩이나 각종 레저 후 땀에 젖은 옷을 넣어도 좋다.
정면부에는 에코 로고를 삽입, 자칫 심심해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가볍고 내구성 좋은 소재로 보스턴백에 넣어 다니기에도 간편하며 세탁 또한 용이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상단 통 수납 방식으로 간편한 사용감

에코 슈즈백만의 디테일한 구성을 살펴보자. 에코 슈즈백은 골프화 한 켤레가 쏙 들어가는 크기로 신발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 후 땀에 젖은 옷을 넣어도 OK.
박스처럼 윗부분의 지퍼를 통으로 열어 수납하기 때문에 신발을 꺼내다가 스파이크가 가방에 걸릴 염려도 덜 수 있다.

엠보 핸들로 한결 편해진 그립감

제품 상단의 손잡이는 휴대하기 간편하고 오래 들고다녀도 손이 편안하도록 도톰하게 엠보 처리로 마무리했다.

매쉬 소재로 냄새, 곰팡이 걱정 해결

에코 슈즈백은 땀에 젖은 신발을 넣어도 냄새, 곰팡이 걱정 NO. 양 옆에는 통풍이 원활한 망사로 되어 있어 습기가 차지 않도록 디테일을 강화했다.

디테일한 마감처리로 안정감 UP

또한, 간결한 실루엣에 꼼꼼한 디테일을 더해 신발을 충격으로부터 보호했다. 제품 곳곳에 탄탄한 쉐입으로 안정적으로 각이 잡혀 있어 신발이 망가지지 않는다.
이렇게 디자인도 구성도 완벽한 에코 슈즈백을 살펴봤다. 쾌적한 라운딩을 즐기면서 내 소중한 골프화도 더 오래오래 신고 싶다면, 지금 바로 에코 슈즈백과 함께 해보자.

에코 슈즈백과 함께하면 더 좋은 골프장갑은?

👇👇👇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