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를 '여신'이라고 부르던 아이돌 근황

조회수 2022. 6. 4.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박규리 인스타그램

2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걸그룹 '카라'의 리더 박규리. 또렷한 눈매와 오똑한 콧대로 국내에서 다소 보기 어려운 서구적 미인이다보니 '100% 성형했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하지만 걸그룹으로 데뷔하기 전 아역배우로 활약한 이력이 있는 박규리. 어릴적 활동모습이 공개되며 모태미녀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성형설은 언제 있었냐는듯이 쏙 들어가버렸다.

KBS 스타골든벨

굳이 본인이 말하지 않아도 예쁜 것을 모두가 알지만 박규리는 데뷔 초부터 '팀에서 아름다움을 맡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하는가 하면 '자칭 여신'이라고 칭하기에 이르렀다.

bnt

처음엔 다들 당혹스러운 반응이었지만 너무도 당연하고 자신감있게 '자칭 여신'을 밀어붙인 덕분에 방송과 대중들에게 자연스레 '박규리=여신'이라는 인식을 갖게 되기도.

SBS 강심장

일본활동으로 한국을 뛰어넘는 어마어마한 큰 사랑받은 박규리. 자신이 하는 말은 '일본어가 아니라 여신어'라는 말로 일본 열도에서도 여신 이미지를 굳히기도 했다.

박규리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는 팀을 알리기 위한 박규리의 노력이었던 것. 실제로 데뷔 당시 큰 반향이 없었던 '카라'는 멤버들의 오롯한 노력과 근성으로 팀을 알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박규리 인스타그램

현재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배우로서 활동중인 박규리. 올 4월 열린 제7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를 맡는가 하면 뮤지컬 '가요톱텐'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