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수 많은 한국팬 거느렸던 홍콩스타의 딸

조회수 2022. 5. 14.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일라 인스타그램

90년대 큰 사랑받은 홍콩스타 구숙정. 국내에도 많은 팬을 거느렸었는데 그녀의 세 딸들도 모두 미모를 물려받았다. 그중 첫 째 '아일라(심월)'는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아일라 인스타그램

2001년생인 아일라는 K-POP 팬으로 12살때부터 한국어를 공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최근 한국에서 2개월간 머물다 홍콩으로 귀국했다.

아일라 인스타그램

아일라가 한국에서 머무는 동안 김희철을 만나는가 하면, 공식 행사 등에 모습을 드러내자 중화권에서는 아일라가 한국에서 데뷔할 것이라는 추측성 보도를 내기도 했다.

아일라 인스타그램

하지만 아일라는 최근 한 인터뷰를 통해 연예계 데뷔는 사실이 아니며 그저 학업과 모델 일을 병행할 뿐이고 연습생 생활을한 적이 없음을 밝혔다.

도성 2

그의 어머니인 구숙정은 1987년 미스 홍콩 출신으로 귀여운 외모는 물론 빼어난 무술 실력으로 90년대 말까지 많은 작품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의천도룡기

이연걸, 성룡, 유덕화, 주성치 등 당대 최고의 인기 남자배우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그는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1999년 홍콩의 재벌 심가위와 결혼 후 평범한 삶을 살고 있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산 바 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