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역이 너무 자기 자신같아서.. 연기할 필요가 없었던 배우

조회수 2022. 1. 5. 15: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해적: 도깨비 깃발'의 한효주

tvN '해피니스'

한효주의 5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었던 tvN '해피니스'. 가볍지 않은 소재임에도 현실성있는 연출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tvN '해피니스'

아직도 드라마 후유증을 심하게 앓고 있다는 한효주. 스스로 의아할 정도로 아직도 작품 속 윤새봄에 벗어나지 못하면서 관련된 모든게 그리워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튜브 채널 'tvN drama'

배우들의 호연으로 좋은 평가를 받은 '해피니스'. 한효주를 꼭 닮은 드라마 속 윤새봄을 본 그녀의 친구들은 "너 연기 언제 하냐? 저거 너 아니냐?"며 비난했다고 하는데요(농담).

유튜브 채널 'tvN drama'

입금 안 됐냐? 입금이 됐으면 연기를 해야 하는거 아니냐?

그만큼 한효주와 꼭 닮은 캐릭터였던 윤새봄. 한효주는 쉬지 않고 4회 분량까지의 대본을 다 읽을만큼 자신과 비슷한 윤새봄이란 캐릭터가 선물 같았다고 합니다.

한효주 인스타그램 / 엘르

곧 개봉 예정인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해적선의 주인 '해랑' 역을 맡아 '해피니스'와는 또 다른 강렬하고 카리스마있는 연기를 선보인 한효주.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작품을 위해서 검술과 수중 액션, 아크로바틱 등을 수개월간 트레이닝 받았다고 하는데요. 후회 없을 만큼 열심히 연습해 산과 바다는 물론, 수중과 공중을 오가는 고난도 액션을 직접 소화해냈다고 합니다.

한효주 인스타그램

그녀의 노력이 흥행으로도 참 좋겠는데요. 한효주 외에도 강하늘, 권상우, 이광수, 채수빈 등의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1월 26일 극장에서 개봉됩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