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가 제작하고 마동석이 출연하는 할리우드판 '악인전'

조회수 2022. 10. 6. 16:2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악인전

2019년 개봉작인 영화 '악인전'.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형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악인전
감독
이원태
출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유승목, 최민철, 이도군, 김윤성, 허동원, 우강민, 오희준, 문동혁, 민무제, 권혁, 류성현, 안성봉, 김준영, 이서환, 김재영, 황보정일, 김결, 문순주, 김근영, 권정우, 이은샘, 이소진, 이영아, 공성하, 강영택, 김이현
평점
7.4
로튼 토마토

'악인전'은 개봉에 앞서 제72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인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공식초청되기도 했는데, 미국에서도 개봉 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97%를 기록하며 꽤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람보

'악인전'이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될 예정이다. '람보'와 '록키'로 유명한 배우 실베스터 스탤론과 브래든 애프터굿이 속한 발보아 프로덕션이 제작하고, 한국판에서 주인공 '동수' 역할을 맡았던 마동석이 프로듀서를 맡을 예정이라고 한다.

악인전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근육질 스타들과 비교해도 빠지지 않는 피지컬의 소유자인 마동석은 원작에서 맡았던 조직폭력배 보스 역할을 그대로 맡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악인전

현재 리메이크 시나리오가 개발 초기단계라고 하니 빠른 시일내에 보긴 어렵겠지만, 원조 액션스타인 '람보' 실베스타 스탤론과 이제는 글로벌 스타라고 불러도 손색없을 '마요미' 마동석의 만남만으로 액션영화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