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인기 절정일 때 9살 연상과 돌연 결혼해 쌍둥이 엄마 된 여배우

조회수 2021. 6. 25. 12:15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배우 한그루는 과거 ‘애프터스쿨’ 유이와 비슷한 외모 때문에 데뷔하기 전부터 '압구정 유이' 로 불리며 인터넷상에서 관심을 끌었는데요.

2011년 작곡가 주영훈이 프로듀싱한 EP 음반 ‘Groo One’을 발매하며 가수로 정식 데뷔한 그녀는 같은 해 8월 드라마 <소녀 K>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한그루는 2011년 가수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연기 활동에만 전념했는데요.

한그루는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따뜻한 말 한마디> 등 여러 작품에서 커리어를 쌓아가다 2014년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서 ‘주장미’ 역을 맡아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그루는 당시 <연애 말고 결혼>의 OST에도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그루는 2015년 11월, 24살의 어린 나이에 9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비공개로 결혼하며 연기 활동을 돌연 중단했는데요.

2017년 3월 쌍둥이 딸과 아들을 출산하며 육아에만 전념하고 있는 그녀는 SNS를 통해 남편, 쌍둥이 자녀와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한그루는 본인의 SNS를 통해 쌍둥이 딸과 아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에는 머리를 다듬기 위해 미용실에 방문한 한그루와 쌍둥이 딸, 아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한그루의 딸은 단발 머리에 호수같이 큰 눈망울, 통통한 볼살로 눈길을 끌었는데요.해당 사진을 본 팬들은 “너무 예쁘고 잘생겼다”, “심쿵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