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넷플릭스가 회사 이름 걸고 엄청난 돈을 투입한 이 작품의 근황

조회수 2021. 09. 15. 12:0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는 넷플릭스 영화가 된 <나이브스 아웃 2> 촬영 종료!

2019년 개봉해 전 세계적인 찬사와 호평을 이끌어 낸 <나이브스 아웃>의 후속편 <나이브스 아웃 2>가 드디어 공식 촬영을 마무리했다.

연출을 맡은 라이언 존슨 감독은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이브스 아웃 2>의 공식 촬영이 마무리되었음을 알리며 스태프와 배우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라이언 존슨 감독의 <나이브스 아웃>은 2019년 개봉 당시 라이언스 게이트가 제작과 배급을 맡아 3억 달러가 넘는 글로벌 흥행을 기록하며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후 <나이브스 아웃>의 후속 시리즈가 기획되자, 영화의 가능성을 확인한 넷플릭스가 4억 5천만 달러가 넘는 거금을 투입해 영화의 판권을 구매했다. <나이브스 아웃 2>를 비롯해 향후 예정된 3편까지 넷플릭스의 스트리밍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toysmatrix.com

이번 시리즈는 1편처럼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1편의 탐정 브누아 블랑을 연기한 다니엘 크레이그가 그대로 복귀하는 가운데 에드워드 노튼, 에단 호크, 케이트 허드슨, 데이브 바티스타, 레슬리 오덤 주니어, 자넬 모네, 캐서린 한, 제시카 헨윅 등이 출연했다.

<나이브스 아웃 2>와 관련한 줄거리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며칠 전 파파라치를 통해 공개된 촬영장 사진을 볼 때 선상 혹은 바다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진행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다.

<나이브스 아웃 2>의 공개 시기는 미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