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마블 '호크아이'의 후계자가 될 여자 주인공 전격 공개!

조회수 2021. 09. 15. 23: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즈니 플러스 방영 예정인 <호크아이> 티저 예고편 공개!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방영될 마블 시리즈 <호크아이>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마블 <호크아이>는 어벤져스의 일원이었던 '클리튼 바튼/호크아이'가 주인공인 작품으로 그가 자신의 뒤를 이을 견습생이자 후계자인 케이트 비숍을 만나게 되면서 듀오로 활약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호크아이 캐릭터를 계속 연기해 왔던 제레미 레너가 이번에도 호크아이를 연기하는 가운데 그의 후계자인 케이트 비숍 역에는 <범블비>, <피치 퍼펙트>, <지랄발광 17세>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미국의 청춘스타 배우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맡아 화제를 불러왔다.

공개된 <호크아이> 예고편은 <어벤져스:엔드게임> 이후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클리튼 바튼이 암살자 로닌 시절 있었던 사건의 여파가 그를 괴롭히자, 이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케이트 비숍을 만나게 되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트리 위로 줄을 타고 내려가는 장면에서는 <나홀로집에>의 대표적인 장면들을 연상시킨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클리튼 바튼은 케이트 비숍을 자신의 후계자로 잘 키워 낼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조화를 기대하게 한다.

신구 히어로의 활약을 통해 마블은 자연스럽게 히어로 세대교체를 이어나갈 것으로 보이며 이는 루머로 꾸준하게 전해지고 있는 마블의 <영어벤져스> 프로젝트를 결성하는 큰 그림이 되지 않을까 추측된다.

마블 <호크아이>는 11월 24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다. 11월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진출이 확정된 만큼 한국의 마블 팬들도 즐겁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