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김종국-송지효,11년만에 서로에 대한 속마음 고백

조회수 2021. 10. 12. 09:02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요즘 '런닝맨' 공식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인 김종국과 송지효가 서로에게 설레인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종국 인스타그램/송지효 인스타그램

10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김종국은 "나는 진짜로 송지효가 귀여워 죽을 것 같다"는 물음에"귀엽지. 통통해서 귀엽잖아. 하는 짓도 귀엽지. '롤린' 때 나 진짜 깜짝 놀랐다. 요즘 왜 귀여워졌어 캐릭터가"라고 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송지효는 "나한테 완전 빠졌구나 오빠?"라며 김종국에서 애교를 부렸습니다.

"실제로 설레, 듬직하고 잘 챙겨줘"

또한 '런닝맨' 측은 송지효에게 "내 이상형은 김종국이고, 실제로 김종국에게 진심으로 설레고 있다"라고 물었습니다.

송지효 인스타그램

이에 송지효는 "인정"이라면서 "듬직하고 잘 챙겨주고 밥도 잘 먹고"라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김종국이 송지효에게 이유를 더 들으려고 하자 유재석은 "더 듣고 싶으면 전화해라"고 말했고, 송지효는 "그건 내가 이따 전화할게"라며 윙크를 날려 설렘지수를 높혔습니다.

김종국 인스타그램

이어 송지효와 김종국은 다른 게임에서도 남다른 케미를 뽐냈습니다. 택배 상자 뜯기 게임에서 송지효는 조심스럽게 테이프를 뜯었으나 속도가 너무 느렸습니다. 양세찬은 "이건 언박싱이잖아"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김종국이 송지효에게는 아무 말도 하지 않자 하하가 불만을 표했습니다. 김종국이 "너랑은 다르다"고 송지효를 두둔했고 하하는 "그렇지, 나랑은 다르지"라며 김종국을 몰아갔고 송지효는 "고마워, 오빠"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TV, SBS'런닝맨'

카카오TV, SBS'런닝맨'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송지효의 러브라인이 계속 이어지자 네티즌들은 "솔직히 진짜 잘 어울려 이 러브라인 찬성" "요즘 대놓고 해서 더 웃김" "진짜 둘이 잘 어울림"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