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식당에서 우연히 후배를 만난 주윤발이 취한 행동

조회수 2021. 11. 25. 19:00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주윤발 미담 추가요

미담이 워낙 많아서 다 나열하기도 힘든 스타, 전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혀 미담의 정점을 찍은 주윤발인데요.

뉴스에이드 DB

홍콩 여행을 가면 혹시나 우연히 주윤발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게 될 정도로, 그는 홍콩 시내ㅅ에 출몰해 홍콩 시민들을 기쁘게 하는 셀럽입니다.

유가령 웨이보

물론 시내뿐 아니라 산에도 자주 출몰합니다.

중국 웨이보

그런 주윤발이 이번에 나타난 곳은 홍콩 시내의 한 식당이었습니다. 주윤발은 이곳이 매우 익숙한 듯 행동했다는데요. 사장이 "형님 뭐 드실 겁니까?"라고 자연스럽게 묻기도 했답니다.

카를로스 찬 인스타그램

주윤발과의 조우를 공개한 건 후배 연예인 카를로스 찬(陳家樂)이었습니다. 그가 주윤발을 이곳에서 만나 함께 사진을 찍었고, 사진을 SNS에 공개한 건데요.

카를로스 찬이 셀카를 부탁해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 카를로스 찬이 찍은 사진이 잘 안 나왔고, 이에 주윤발이 직접 자신의 폰으로 사진을 찍은 뒤 진가락에게 보내줬다고 합니다.

스윗한 것 좀 봐...

카를로스 찬 인스타그램

카를로스 찬이 공개한 사진 속 주윤발은 세상 인자한 웃음을 지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늘 그렇듯 자신이 더 앞으로 나와서 찍는 세심한 팬서비스(?)도 잊지 않습니다.

중국 시나연예

꼭 후배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주윤발은 팬과의 셀카를 사랑합니다. 거리에서 만난 팬과 사진을 찍어줬던 일화는 꽤 많은데요.

중국 시나연예

산책 삼아 홍콩 거리를 걷는 것을 즐기고, 평소 페리나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주윤발의 소탈한 습관 덕분에 팬들은 행복할 따름이죠.

영화 '도성풍운2'

어서 코로나에서 자유로워져
주윤발을 만나러
홍콩 갈 수 있는 날이 오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