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오징어게임' 사진 올렸다가 삭제한 주걸륜

조회수 2021. 10. 09. 12:00 수정
댓글닫힘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주걸륜이 밝힌 삭제의 이유

주걸륜 인스타그램

지난해 넷플릭스가 한국만 편애한다며 불만을 토로했던 대만 톱스타 주걸륜. 그랬던 그가 지난 4일에 뜻밖의 행보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주걸륜 인스타그램

넷플릭스의 한국 콘텐츠인 '오징어게임' 관련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것.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영희 로봇에 지인의 얼굴을 합성한 게시물이었다.

여기에 '오징어게임'이라고 한글 해시태그까지 달았었다.

넷플릭스

프랑스에서 굳이 합성까지 해서 한글까지 첨부해 올린 정성이 무색하게도 며칠 뒤 이 게시물은 삭제됐다.

주걸륜 인스타그램

무슨 심경의 변화였을까? "넷플릭스가 한국을 편애한다"던 자신의 과거 발언을 의식한 걸까?

많은 팬들이 삭제의 이유를 궁금해했는데, 주걸륜이 직접 밝힌 삭제의 변은 이랬다.

주걸륜 인스타그램

왜 사진을 지웠냐고 물어볼 필요 없다. 순전히 내 피드와 어울리지 않아서(편해보이게 하려고) 삭제했다.

(주걸륜, 인스타그램)

웬만해서는 사진을 잘 삭제하지 않던 그가 '오징어게임' 관련 게시물을 지운 이유는 결국 '피드에 안 어울려서'라고.

주걸륜 인스타그램

실제로 주걸륜의 인스타그램 피드는 최근 프랑스의 풍경, 프랑스에서 만난 사람, 프랑스에서 본 그림 등으로 도배돼 있다.

잠깐 인싸놀이를 즐기고 삭제...

넷플릭스

한편 주걸륜은 프랑스에 머물며 넷플릭스의 여행 리얼리티 'J-Style Trip'의 시즌2 촬영 및 뮤직비디오와 광고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파트너의 요청으로 댓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