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이찬원, 첫 앨범 선주문 10만 돌파

조회수 2021. 10. 14. 13:3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수 이찬원이 데뷔 첫 번째 미니앨범 '..선물' 선주문량 10만 장을 돌파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오는 23일부터 진행 될 첫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 공연을 앞두고 지난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선물'을 공개했다. 앨범 타이틀 ‘..선물’은 그동안 받기만 했던 사랑을 노래 선물로 돌려주겠다는 뜻이 담겨있다.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예약 판매의 선주문량이 정식 발매 전 당사에서 예측했던 판매량보다 훨씬 많은 10만 장을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오늘 14일부터 정상적인 출고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힘을 내세요'는 경쾌한 하우스 리듬에 세련된 브라스를 가미한 세미 트로트곡이다. 노래 제목에서 알 수 있듯 가사는 팬데믹으로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찬원이 전하고픈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삶의 애환을 어루만지는 가사, 신나는 멜로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이 곡은 한 번만 들어도 계속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이 특징적이다.

이찬원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팬들의 많은 사랑 속에 '미(美)'를 기록했다.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였으며 신곡 '힘을 내세요'는 발매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유튜브 핫이슈 차트 TOP10에 노래 3곡의 이름을 올리는 등 식지않은 열기를 실감케 한다.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정통 트롯은 물론 세미 트롯,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거침없이 소화하고, 예능에서는 MC와 패널을 오가며 숨은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스타성을 입증해왔다.

이찬원은 오는 23일부터 첫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을 통해 팬 여러분들께 가지각색의 매력들을 방출할 예정이다.

제공 -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트로트 가수와 노래를 소개하는 데이트롯이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했습니다. 함께 내 가수를 응원하고 새로운 소식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